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상품 추천

[보풀제거기] 샤오미 보풀제거기 사용후기!!

by 리원 re:one 2020. 8. 4.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작년에 구매하여 여태껏 사용 중인

샤오미 보풀제거기에 사용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보통은 다들 겨울옷 같은 두꺼운 옷에 보풀이 많이 생기지만

저는 이상하게 슬랙스 같은 바지에 이런 보풀이 많이 생기더라고요 ㅜㅜ

처음에는 이 실밥들 이름이 보풀인 줄도 모르고 어쩌지 하다 세탁소에 맡겨야 하나

생각하다가 인터넷에 알아보니 이름이 보풀이고 이걸 제거하는 게 가정용으로도 있다는 걸 발견했습니다!!!

 

 

 

제가 이 보풀제거기를 알아볼 때는 정말 많은 종류의 브랜드와 가격별로 있어

무엇을 살지 너무 고민하고 신중이 결정하여 선택하였습니다!!

 

 

 

그래서 선택한 제품이 샤오미 보풀제거기!!

 

 

 

물론 이것보다 더욱 싼 것도 비싼 것도 있었지만

저는 저렴하면서도 일 잘하는 녀석으로 대려 오고 싶어

여러 군데 알아본 결과 샤오미 보풀제거기가 가격도 중반 정도의 가격이며

성능도 준수하게 보풀이 잘 제거되는 거 같아

바로 주문하였습니다!!!!!

 

 

 

이러이러한 여러 가지 좋은 기능들이 있다 하지만...

저는 봐도 뭐가 뭔지 잘 모르겠더라고여...ㅎ

그저 써보니 만족할 만큼 잘 제거되어 잘 샀다는 마음뿐이었습니다.

 

 

 

그리고 사용 가능 시간도 30분 정도는 충분히 사용 가능했었습니다!

30분이면 옷 2~3개는 여유 있게 할 수 있어 마음 편히 사용하며

제거되는 보풀을 보면 마음속이 시원 헤지며 힐링되는 기분이었어요.ㅎ

 

 

 

 

 

 

보풀 제거하며 나는 소리도 그렇게 크지 않아 좋았어요!!

그리고 저만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보풀 갈리는 소리가 너무 시원하고 쾌감 있었는데 은근히 재밌었어요 ㅎㅎ

이렇게 열심히 보풀을 제거하면 그 디어!!

 

 

 

 

 

 

깨끗하게 제거된 옷이 나온답니다!!~

 

 

쌓인 먼지를 보니 보풀제거기가 열 일했다는 게 보이네요..ㅎ

아!  쌓인 먼지 제거는 셀프입니다!!

 

 

 

 

 

현재 샤오미 보풀제거기는 16000원에서 20000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렴한 제품은 배송이 너무 오래 걸리더라고여ㅜ.ㅜ

설명서도 한글이 아닌 중국어로...!!

그래서 저는 몇천 원 더 주고 사는 것을 추천합니다!!

 

샤오미 보풀제거기

댓글